- 1GB + 1Mbps
- 100 분
- 100 건
(VAT포함) 월 5,500원
*7개월 이후 12,100원
현재 가입할 수 없는 상품입니다.
(VAT포함) 월 5,500원
*7개월 이후 12,100원
현재 가입할 수 없는 상품입니다.
요금제 유의사항
※ 최소 유지기간이 있으며 최소 유지기간 내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(최소 유지기간은 개통일 포함 100일 입니다.)
※ 최소 유지기간 이후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(최소 유지기간 당일 해지 시에도 위약금 발생)
기본료 (VAT포함) |
평생할인 (VAT포함) |
특별할인 (VAT포함) |
실 청구금액 (VAT포함) |
13,200 |
1,100 |
6,600 |
5,500 |
※ 평생할인은 개통일로부터 해지 시까지 적용됩니다.
※ 특별할인은 개통월로부터 월할 계산되어 7개월간 적용됩니다.
※ 개통 후 명의변경/해지/일시정지/요금제 변경 시 특별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※ 유심 수령 후 미개통 시 유심비 8,000원이 청구됩니다.
[기본 제공량 및 초과시 요율]
기본 제공량 |
음성 |
문자 |
데이터 |
100분 |
100건 |
1GB+1Mbps |
|
기본 제공 초과시 요율 |
음성(영상) |
문자 |
데이터 |
1.98원/초 (3.3원/초) |
22원/건(SMS) 33원/건(LMS) 220원/건(MMS) |
22.53원/MB |
[유의사항]
- 요금제 가격은 개통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- 인스모바일의 요금제는 최소 유지기간이 있으며, 최소 유지기간 내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※ 최소 유지기간 : 개통일 포함 100일(23년 6월 개통고객 부터) / 이전 개통 고객의 경우 개통일 제외 181일
- 번호이동 시 확인되는 실제 청구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며, 해지 익월 별도 청구되어 확인 가능합니다.
- 위약금 산정 방식 : 유지 기간 내 할인 받은 총 금액
- 유지기간 내 요금제 변경은 불가합니다.(유지기간 이후 변경 가능)
- 가입 신청이 많을 경우 개통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및 종료될 수 있습니다.
[기본 안내]
- 010신규/번호이동 고객만 가능하며, 기존 인스모바일U+고객은 해당 상품으로 요금 변경이 불가 합니다.
- 인스모바일의 요금제는 발신번호표시서비스(CID)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.
- 통화품질, 부가서비스는 LGU+와 동일합니다.
- 월 중 요금제 가입/해지/변경 시, 기본 제공량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되며, 해지 당월에는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[데이터 제공 안내]
- 월 데이터 1GB를 기본 제공하며 기본 제공량 초과 시 최대 1Mbps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.
- 핫스팟 제공량은 1GB입니다.(월 제공량 소진 후 사용하는 무제한 데이터(1Mbps)로는 핫스팟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 월 중 가입 시 기본 제공 데이터는 일할 계산되어 제공됩니다.
- 기본 제공 데이터는 매월 1일 기준으로 제공되며, 속도제어는 해제가 불가능합니다.
- 기본 제공 데이터내에서 m-Voip 사용이 가능합니다.
[음성 제공 안내]
- 월 제공량에서 음성 통화는 1초당 1초가 차감되지만, 영상 통화는 1초당 1.66초가 차감됩니다.
- 기타 전화 정보서비스, 소액 결제, 국제 전화는 별도로 과금 됩니다.
- 기본 음성을 TM등의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또는
1. 음성 통화량이 일 600분을 초과하는 회수가 월 중 3회가 넘을 경우
2. 음성 통화량이 월 10,000분을 초과하는 경우
3. 음성 통화 수신처가 월 1,000 회선을 초과하는 경우 상업적이거나 불편법적인 이용으로 간주되어 이용정지, 해지, 정상요금 부과, 타 요금제 변경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[메세지 제공 안내]
- 문자는 SMS, LMS, MMS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문자 메세지를 광고성 스팸 메세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,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 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또는
1. 메세지 사용 건수가 일 500건을 초과하는 경우
2. 메세지 사용 건수가 일 150건을 초과하는 회수가 월 10회를 초과하는 경우
3. 메세시 수신처가 월 2,000회선을 초과하는 경우 상업적이거나 불편법적인 이용으로 간주되어 이용정지, 해지, 정상요금 부과, 타 요금제 변경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